저번 국수나무 고고제육면 리뷰에 이어서 이번에는 국수나무 대표 메뉴인 생면국수와 인기 메뉴인 소치 정식을 소개하겠습니다~
오늘도 공부하다가 배가 고파서 국수나무 왔습니다.
항상 올 때마다 메뉴가 많아서 고르는데 10분 넘게 걸리는 거 같아요.
그 시간에 주문했으면 빨리 먹고있을시간이죠ㅎㅎ
하지만 메뉴선택에 진심인 편이라 시간이 걸려도 신중하게 주문합니다.
뭔가 배가 좀 고프달까..? 해서 그냥 메뉴보다는 세트메뉴 쪽을 보고 있었는데 세트메뉴도 종류가 많더라고요.
그러다 제 눈에 띈 메뉴는 바로 소치 정식입니다!
메밀소바와 치즈돈가스는 못 참지!!
생면국수와 함께 바로 주문해버렸습니다~~
먹을 생각에 기분이 좋아졌습니다.
머지플러스 앱 설치하고 실행하면 소치 정식을 2000원이나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 저는 이미 주문하고 결재까지 해버려서 다음 기회에 하도록 하겠습니다...ㅠ
생면국수
오.. 대표 메뉴다 보니 빨리 나옵니다!!
진짜 국숫집에 국수답게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. 위에 올라간 유부 고명이 👍🏻잘 어울려서 맛있게 먹었고 김치도 곁드려서 먹으니 넘 좋았습니다.(역시 한국인은 김치를 먹어야 해)
국수에 숙주가 좀 올라가 있는데 먹는 거 안 가리는 저야 숙주도 맛있게 냠냠했지만 숙주 안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빼달라고 하시면 될 거 같아요!
소치정식
돈가스는 튀기는데 시간이 좀 걸린다고 하셔서 메밀소바가 먼저 나왔습니다.
역시 여름철에는 시원한 메일 소바죠!! 옆에 고추냉이랑 무 간 것? 맞나요? 암튼 다 넣지 말고 취향에 따라 적당히 넣어서 먹으면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. (특히 고추냉이 다 넣으면 지옥을 맛볼 수 있으니 ☢주의하세요. . . 경험담입니다)
메밀소바 조금 먹다 보니 치즈돈가스도 나왔네요~
진짜 바로 튀겨서 나와서 그런지 바삭바삭 맛있어요.
안에 쫀득한 치즈도 있어서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요!
와우😃 저는 정말 이때 배가 고팟어서 허겁지겁 먹었는데 좀 더 맛을 음미할 걸 그랬나 봐요ㅋㅋ
치즈돈가스랑 메밀소바가 잘 어울려서 국수나무에서도 언제나 인기 메뉴랍니다.
소바 국물까지 다 드링킹하고 정말 배불러서 나갔어요.
이때 살짝 비가 와서 그런지 공기가 살짝 습했지만 시원해서 기분 좋았답니다.
고인 물에 하늘이 비쳤는데 비친 모습이 예뻐서 사진 한 장 찍어 봤습니다. 뮌가 느낌 있지 않나요?
(원래 저기 한가운데 담배꽁초 있었는데 예쁘게 찍고 싶어서 갔다 버린 건 안 비밀)
암튼 힘들게 찍었답니다.
오늘도 한 끼 맛있게 해결했습니다~
[국수나무] 소치 정식&생면국수 추천합니다!!